다이어트 권장 칼로리 낮은 음식물 베스트 10
다이어트할 때마다. 뭘 먹어야 될까? 걱정 많으시죠? 맛있으면서 포만감도 있는 체중감량 추천 음식물 베스트 10을 준비해 봤습니다. 그냥 먹어서 드셔도 되는데 하지만은 약간의 양념이나 다른 채소들과 같이 드셔도 좋은 그런 식재료들입니다. 더군다나 덤으로 칼로리가 낮은 음식입니다. 1. 우무(100g 5kcal) 우무는 구약나물의 땅속줄기를 가루로 내어 , 거기에 알칼리성 응고제를 첨가하여 끓인 후 식히면 견고한 묵처럼 되는 것이 우리들이 먹을 수 있는 식용 우무가 됩니다.
게다가 100g에 5kcal밖에 안 돼서 여러가지 체중감량 식품으로 활용이 되면서 있는데요. 우무로 만든 가공식품으로는 우무밥, 우무떡볶이, 우무젤리, 우무면, 우무파스타면, 우무쫀드기, 우무묵 등의 여러가지 형태로 제조되면서 있습니다.
아미노린이 좋은 이유는?
체중감량 보조제에는 보통 가르시니아, CLA, 녹차카테킨과 같은 지방을 연소해주는 성분 위특히 들어있기 마련입니다. 즉, 근손실 방지 성분은 없습니다. 때문에 근육을 구축하는 아미노산(BCAA)를 따로 섭취해 줘야합니다. BCAA + 지방연소 성분 = 아미노린 아미노린은 아미노(BCAA) + 린(지방연소) 성분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체중감량 보조제로 선택하게 됐습니다.
린매스업 보조제
1. 크레아틴 : 린매스업이 진행되기 위해서는 매주 증가하는 점진적 과부하의 원리가 적용된 고강도의 훈련과 유지칼로리보다. 약간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해줬을 때, 올바른 휴식과 함께 만들어지는 것인데요. 이럴때 고강도의 훈련이 지속적으로 진행할 수 있으려면, 체내 글리코겐이 많게 있어야 합니다. 이럴때 요구하는 것이 바로 크레아틴인데요. 크레아틴은 근육 내의 충분한 수분을 저장하여 더 많은 글리코겐을 저장할 수 있게 되는데 하지만은 도움을 줍니다.
근육 내의 수분 증가는 운동 후 근육이 회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겠죠. 2. 베타알라닌 : 베타알라닌은 근육의 기능을 유지하는데 소중한 아미노산인데요. 베타알라닌으로 인해 근육의 PH 수준을 유지하는 역할을 해줍니다. 즉 고강도 훈련을 진행할 때 피로도를 지연시키고, 운동할 때 나오는 젖산들을 관리하여 운동 강도를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