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공구가방 M12 FUEL 후기

밀워키 공구배낭 M12 FUEL 후기

밀워키 전기 공구 임팩트 드릴 모든 직업을 위한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선택 전동 공구에 관해서는 밀워키 전기 공구의 명성에 필적할 만한 브랜드는 거의 없습니다. 특히, 그들의 충격 훈련은 내구성, 성능, 그리고 다재다능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새로운 임팩트 드릴을 구입하고 있다면야 밀워키 전기 공구 임팩트 드릴이 목록의 맨 위에 있어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밀워키 임팩트 드릴은 심각한 타격을 줍니다. 최대 1200 inlbs의 토크와 최대 2000 RPM의 속력을 갖춘 이 드릴은 가장 힘든 작업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건설 현장에서 작업하든 주택 개조 프로젝트를 다루든 밀워키 임팩트 드릴은 드릴링, 주행 및 체결 처리를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훈련에서 필요한 것은 힘만이 아닙니다.


핸드백 바닥, 밑 받침, 공구 무게를 잘 받쳐주는지?
핸드백 바닥, 밑 받침, 공구 무게를 잘 받쳐주는지?


핸드백 바닥, 밑 받침, 공구 무게를 잘 받쳐주는지?

다음으로 궁금했던 점. 가방의 바닥 재질. 공구의 무게를 받쳐줄 수 있는 튼튼한 재질인지 궁금했습니다.

핸드백 바닥이 따분한 플라스틱 재질은 아님. 물렁물렁 하지만 두껍고 부드러운 무언가가 덧대어져 있음. 무게를 줄이기 위해서 였을까요? 핸드백 밑창이 따분한 재질은 아닙니다. 보통 큰 공구가방에는 밑창이 따분한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있어서 휘어지지 않잖아요? 이 가방은 밑창 재질이 물렁물렁해서 공구를 많이 넣으면 바닥이 휘어집니다.

그런다고 찢어질것처럼 불안하다는건 아닙니다. 바닥이 그냥 천 한 장으로 되어있는게 아니라 물렁물렁 하지만 두껍고 푹신부드러운 무언가가 덧대어져 있습니다.

간단히 들고다닐 수 있는 공구 가방으로 이만한게 없음. 작아서 트렁크에도 잘 들어가고 무게도 부담없구요. 큰 공구 핸드백 들고 현장가면 두 손으로 끙끙 들거나 카트를 사용해 끌고 다니는데, 이건 뭐 손가락 몇 개로도 들 수 있습니다. 재질이 짱짱함. 일반 천 쪼가리가 아닙니다. 두껍고 짱짱한 재질입니다. 커터칼로 그어도 쉽게 안 찢어질 것 같습니다. 큰 공구 핸드백 하나 있고 가볍게 공구 몇 개 넣고 들고 다닐 핸드백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 본인이 무슨 일을 하느냐에 따라 다를 것 같은데요. 많은 공구를 다루는 일을 하시는 분이라면 이 가방은 보조 가방으로 적합하고요. 드릴 1개와 공구 몇 개만 갖고 다니시는 분이라면 이 가방이 딱 좋습니다.

1 thought on “밀워키 공구가방 M12 FUEL 후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