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실사 드라마 등장인물 배우 싱크로율 미쳤다 원작과 다른점은
소소한 순간들,재밌는 드라마,예능,영화 개미가 타고 있어요 라는 제목을 보고 개미가 그 개미인가? 싶어서 알아보니 그 개미였다. 주식의 개미 나도 개미로 살아봤으니 너무나도 공감갈것 같아 보기 시작했고 지금까지 6화까지 봤는데 정말 재밌다. 이해하는 사람이라면 재밌다기 보다는 웃프다는 말이 더 정확하겠습니다.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로 금요일 오후 4시에 공개됩니다. 시간도 40분 전후이고 내사용 목적 코믹하게 표현되는 부분들이 있어서 시트콤스럽다.
0 아론 메킨리 벨처
원피스 실사에서 가장 어려웠던 부분이 어인 아론 일당 표현하는게 아니었을까 싶어요. 특히 아론은 상어인간이라 코부분 표현을 어떠한 방식으로 할까?싶었는데 특수분장만 촬영할때마다. 몇시간씩 했을 듯한 비주얼이 충격적입니다. 손가락 사이 비늘이나 이빨이 빠졌을때 바로 나는 장면까지 원작 팬들이라면 반가웠을 설정들이 그대로 구현되서 재밌었어요. 배우분은 흑인분이신 것 같은데, 생각보다. 아론이 너무 약하게 나와서 아쉬웠답니다.
드라마 원피스 원작과 다른점은?
원피스 실사 드라마 원작과 큰 스토리는 동일하게 진행되요. 그러나 현실에서 표현해내기 애매한 것들은 현실에 맞게 각색되었어요. 또한 8부작이라는 짧은 러닝타임에 거대한 원피스 세계관을 녹이다보니 전개가 무척 빨라요. 시즌1에서는 이스트블루에서 동료들을 모아 그랜드라인으로 떠나기 직전 스토리가 담겨져있어요.
개인적으론 애니 전개구성 속도가 너무 느려서 속터져서 못보는 편인데, 드라마는 전개속도가 빨라서 무척 맘에 들었습니다.
주목포인트
필자도 2021년 동학개미운동 때 FOMO를 느끼며 부랴부랴 주식에 뛰어 들었는데, 지금 주식창을 애써 외면하고 있는 중입니다. . 나와 같은 동지들이 이 드라마를 보시면 좀 더 감정을 이입하고 볼 수 있 지 않을까요? 아, 그리고 아주 저명한 경제 유튜버썰푸는 유튜버기도 하고. 슈카도 출연한다고 하니, 슈카의 팬이라면 간간히 등장하는 그를 보러 드라마를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지금은 주식? 채권?
경기가 안 좋다는 말은 회사의 운영이 어려워진다는 말과 같습니다. 기업들이 돈 벌기 힘든 상황이 되었다는 겁니다. 이럴 경우 주식의 원칙은 하락하게 될 겁니다. 주가의 원칙은 회사가 가치가 올라가서 모든 투자자가 해당 주식을 갖고 싶을 때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한 회사의 매출이 급감한다면 투자자들은 해당 회사의 주식을 갖고 싶지 않을 겁니다. 이럴 경우 주가는 계속 하락하게 됩니다.
반면, 경기가 아무리 좋지 않습니다.
하더라도 회사가 망하지 않는 한 채권에 대한 금액은 보존됩니다. 물론 약속한 이자까지 포함해서 말입니다. 물론 경기가 좋은 상황에서는 주식은 천정부지로 가격이 상승할 거지만 채권은 약속한 이자만 이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줄거리 요약
이 드라마는 제가 즐기는 금융, 경제를 소재로 한 드라마입니다. 하지만 다른점이 있으면 범죄 드라마가 아니라는 점과 배움을 통해 자라는 성장 드라마라는 것입니다. 남자친구와 결혼을 앞둔 유미서는 신혼집을 알아보던 중 돈이 조금만 더 있으면 더 나은 환경의 집에서 살 수 있다는 희망을 갖고 알아보던 중 친구의 권유로 주식을 시작하게 됩니다. 친구 말대로 투자하니 수익률 100가 넘는 것을 두 시각적으로 확인하며 감탄하게 됩니다.
더 나은 집에서 신혼을 시작하고 싶었던 그녀는 과거 전세 자금을 올인해 공격적인 투자를 하게 되지만 하지만 8,000만원을 더 벌려다가 8,000만원을 잃게 됩니다. 결국 경제관념이 없습니다.는 이유로 이별회 통보를 받고 힘들어 하다가 다시 열심히 살려고 하지만 친구에게서 그 주식이 다시 반등했다는 소식을 듣고 좌절합니다.
에필로그 정리
저희가 투자를 해야 하는 이유는 물가 상승과 현금 가치 하락 때문입니다. 현금은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떨어져 왔다. 그래서 현금을 대체할 품목이 있어야 하는데 이것을 투자라고 부른다. 투자 종류에는 부동산, 채권, 금 그리고 주식과 같은 것들이 있었는데 그 중에 주식이 가장 접근성이 좋습니다. 주식투자에서 가장 기본이며 일반적인 숙지 내용은 수익률보단 리스크에 민감해야 하고, 절대 돈을 잃으면 안되고, 분할 매수분할 매도를 해야하며 포트폴리오를 만들어서 진행해야 합니다.
가 1화에서 나온 에필로그입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주식투자를 하고 있었는데 잘 안돼서 헤매고 있는 사람이나 주식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기초를 인지하게 해주는 역할도 합니다. 이 드라마가 12부작이므로 총 12개의 에필로그가 있습니다. 그 중 한가지만 더 살펴봅시다. 주식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하는 실수들 중에는 매수와 매도를 헷갈리는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0 아론 메킨리 벨처
원피스 실사에서 가장 어려웠던 부분이 어인 아론 일당 표현하는게 아니었을까 싶어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원피스 원작과
원피스 실사 드라마 원작과 큰 스토리는 동일하게 진행되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주목포인트
필자도 2021년 동학개미운동 때 FOMO를 느끼며 부랴부랴 주식에 뛰어 들었는데, 지금 주식창을 애써 외면하고 있는 중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