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조기굴비보리굴비부세 분류하는 방법 총정리

참조기굴비보리굴비부세 분류하는 방법 총정리

일상다반사 우리집에 시어머니. 항암이후 입맛이 변해서 밥의 양도 줄고 입맛이 없어서 밥드시기가 힘들어하신다. 추석 명절에 첫째시누가 어머니의 잃은 입맛을 위해 보리굴비를 선물로 주었다. 보리굴비를 드시더니 어머니가 밥을 좀 드신다. 선물로 받은 보리굴비는 자신이 맛보았을때 좀 싱겁고 비릿한자신이 나서 맛있다고는 못느꼈지만 어머니는 5마리를 지속해서 반찬으로 밥을 드셨다. 선물받은 보리굴비를 다. 드신후 반찬으로 장만하기 위해 쿠팡에서 검색하고 보리굴비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imgCaption0
보리굴비 찌는법


보리굴비 찌는법

준비해야하는 물건 손질된 보리굴비, 찜 냄비, 소주, 월계수 잎, 양파

1. 찜 냄비에 물을 찜 채반의 경계선 반 정도 부어주세요. 그 뒤 소주 100ml와 월계수 잎 몇 장을 물에 넣어주세요. 2. 양파를 얇게 썰어서 찜 채반 위에 올려주세요. 3. 이제 보리굴비를 양파 위에 올리고 뚜껑을 덮어주시고, 물이 끓기 시작하면 중불로 줄이고 15분 정도 쪄주세요. 4. 15분 정도 찌셨다면 불을 끄고 5분간 뜸 들여주세요. 중간중간에 뚜껑을 여시면 안돼요 5. 이제 뚜껑을 열어보시면 보리굴비의 노란 기름이 많이 빠져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게 정상이니 당황하지 마세요. 6. 이제 보리굴비를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보리굴비는 그냥 밥과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녹차물을 걱정 밥을 말고 그 위에 보리굴비를 올리면 정 말 꿀맛입니다. 참고해서 보리굴비는 녹차물에 넣지는 마시고 밥 위에 올려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녹차 본연의 맛이 변질될 수도 있어요 정말 꿀맛이에요 그냥 밥에 올려 먹어도 맛있으며 입맛이 없을 땐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습니다. 제가 쪘지만 이건 너무 맛있어 녹차물을 만드실 때 얼음도 넣어주면 더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습니다.

보리굴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싹 비웠습니다. 보리굴비 찌는 법은 어려워 보일 수는 있겠지만. 현실 직접 도전해 보시면 너무 간략한 요리입니다. 누구나 쉽게 해볼 수 있으니 한번 도전해 보세요^^ 이상 보리굴비 찌는 법 보리굴비 맛있게 먹는 법 등을 포스팅해 봤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