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1 자급제폰 사전예약 혜택 정리

갤럭시 S21 자급제폰 사전예약 혜택 정리

국내 이동통신업계에서 알뜰폰의 입지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알뜰폰 전성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이나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9개월째 가입자 수가 증가하며 1000만 가입자를 목전에 두고 있으니 정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에서 출고가까지 낮추며 야심차게 내놓은 계획 스마트폰 갤럭시S21 시리즈 역시 이제는 저렴해졌습니다. 보통 고가의 스마트폰을 할부 구매하면 통신사의 경우 5.6 할부 이자와 함께 고가 요금제도 의무 사용해야 합니다.

보니 통신비 부담이 더 크게 느끼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런 차원에서 보시면 삼성 갤럭시 S21 256GB 자급제폰 공기계 상품을 구매해서 기변이나 알뜰폰 요금제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imgCaption0
통신기기 구매 비용


통신기기 구매 비용

가장 큰 단점은 바로 비용입니다. 최근 시기 스마트폰 가격이 최소한 100만 원 이상인데 이런 고가의 상품을 부담 없이 쓰기 위해 통신사에 약정을 걸고 24개월 할부로 구매를 하게 되는데요, 자급제폰을 구매할 경우 카드로 구매를 해야 하기 때문에 일시불 아니면 카드 할부로 구매를 해야 하기 때문에 초기 통신기기 기기값은 큰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리커버리 모드 초기화

2차례 방법이 제가 주로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바로 리커버리 모드로 접속해서 공장초기화를 진행해주시는 것인데요. 먼저는 갤럭시s21을 종료하신 다음에 이렇게 컴퓨터와 갤럭시s21을 연결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과정이 선행되어야 리커버리 모드로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그 후 두번째는 볼륨 상 버튼과 전원버튼을 한 번에 꾹 하고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언제까지 눌러주시냐? 바로 이 리커버리 모드가 나올때까지 입니다.

꾹 하고 눌러주시면 위와 같이 영어로 된 화면이 하나 나오는데요. 이 가운데 쯤에 Wipe datafactory reset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말그대로 공장초기화 입니다. 경고문구가 한번 더 나오고 이곳에서 초기화를 볼륨 버튼으로 선택 한다음 전원버튼을 누르시면 선택이 됩니다. 공장초기화 자체는 오래걸리지 않습니다.